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아쿠아리움 수유실 정보

육아

by 012514-1 2025. 6. 13. 20:37

본문

5개월 아기와 부천 웅진플레이도시에 위치한 아쿠아리움에 다녀왔다. 아쿠아리움 내부에도 수유실이 있지만 아기가 자고 있어서 집에 갈 때 건물 1층 수유실에 들렀다. 아쿠아리움 내부 수유실을 못 갔더라도 1층에 있는 수유실을 이용하면 된다.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1층 수유실 위치

1층에 있는 수유실은 키즈빌리지와 포토시그니처 사이에 있다.
화장실 옆에 있고, Baby Feeding Room 베이비 피딩룸이라고 크게 적혀있으니 멀리서도 보인다.


이유식 & 분유 준비

들어가자마자 개수대와 정수기가 보이고 그 반대편에는 물이나 이유식을 데울 수 있는 전자레인지가 놓여있다.

 

 
평일 여섯 시에 들어갔더니 이용하고 있는 가족이 아무도 없어 한적했다. 다만, 이유식을 먹일 수 있는 아기 체어는 따로 없어서 조금 아쉬울 따름.


기저귀 교환대

기저귀를 갈 수 있는 자리는 두 자리가 있고 가운데 세면대가 있다. 일회용 시트는 따로 없으니 매트를 챙겨가야한다.


웅진플레이시티 수유실

기저귀갈이대 뒤쪽으로는 수유실도 두 곳 있다.
아기랑 엄마랑 수유할 수 있는 쿠션감 있는 소파 하나와 짐을 놓거나 아빠가 앉을 수 있는 체어가 마련돼 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실내에서 아기와 함께 놀 공간을 찾는 가족단위 고객들이 부천 웅진 플레이도시에 많이 오는 것 같았다. 물놀이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 우리도 조만간 또 방문해볼 예정이다. 실컷 놀고 난 후에는 허기를 채울 음식점, 커피 한 잔 할 수 있는 카페도 꽤 들어와 있다. 저희는 아기를 목욕시키고 재울 시간이 가까워져서 기저귀만 갈고 얼른 빠져나왔다는!

작지만 있을 건 다 있는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1층 수유실 정보를 공유해봤다. 그곳에 가는 모두가 즐거운 시간 보내길!

관련글 더보기